키엘, 아티스트로 변신한 배우 이혜영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입력 : 2016-01-05 09:32:3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키엘, 배우 이혜영과 콜라보레이션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2016년 새해를 맞아 ‘나잇값 하지 말자’ 캠페인을 함께 하고 있는 배우 이혜영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수퍼 스마트 크림 한정판'을 선보인다.
 
최근 아티스트로 변신한 배우 이혜영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은 그녀가 직접 그린 작품이 디자인된 ‘수퍼 스마트 크림’ 특별 한정판과 키엘 제품을 구매하고 기부에 동참하는 고객들에게 ‘동안 거울’을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제품 패키지에는 그녀의 애견 부부리가 보라색 꽃을 들고 행복하게 웃는 모습을 표현해 지금 모습 그대로 영원히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이는 새해를 맞아 나이를 한 살 더 먹는다는 사실을 유쾌함으로 받아들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통해 자신이 꿈꾸는 나이로 살아가자는 키엘의 ‘나잇값 하지 말자’ 캠페인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이혜영에게는 그녀의 첫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이라는데 의미가 있다.
 
배우, 사업가, 작가 등 다양한 도전을 선보이고 있는 이혜영은 지난 10월 첫 단독 전시회를 열며 화가로 데뷔해 주목을 끌었다.
 
이혜영은 “평소 키엘이 다양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그 일원이 되어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가 기부활동에 도움이 되어 매우 뜻 깊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번 ‘수퍼 스마트 크림’ 특별 한정판은  백화점 매장과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조성된 수익금 일부는 환경보호를 위해 비영리단체 ‘생명의 숲’에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키엘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