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빅 커버’라인 출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빈틈없는 커버를 자랑하면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컨실러 ‘빅 커버’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빅 커버’ 라인은 잡티, 톤, 결까지 완벽히 숨겨주는 컨실러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 결을 닮은 스킨 텍스쳐 시스템을 적용한 기술을 담아 뭉침이나 들뜸은 최소화 하고 완벽한 커버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비와 컨실러가 만나 빈틈 없이 촘촘한 피부를 완성하는 ‘빅 커버 컨실러 비비’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빅 커버 컨실러 비비’는 마치 컨실러를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듯 완벽한 커버를 완성하며 피부 각도에 따라 자연스럽게 휘어지는 멀티터치팁이 촘촘한 커버를 완성한다.
또한 쫀쫀하게 얇게 퍼지는 텍스처로 소량으로도 피부 전체를 가볍게 커버하고 BB의 스킨 컨디셔닝 효과로 오랜 시간의 메이크업에도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빅 커버’ 라인 출시와 함께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재환과 함께한 ‘#초간단 #무결점피부’ 영상을 온라인 상에 공개했다.
‘유재환의 #초간단 #무결점피부’ 영상은 메인 제품인 ‘빅 커버 컨실러 비비’의 사용법과 특징을 선보이고 있으며 영상을 통한 SNS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을 공유하고 공유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빅커버 제품을 제공한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