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김동욱, 최여진 최민 커플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이청아 김동욱, 최여진 최민 두 커플이 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내일을 잡아라(이하 '라이더스')'에서 다른 느낌의 키스를 펼칠 예정이다.
8일 '라이더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청아 김동욱이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오해를 풀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키스를 나눈다고. 실제로 키스신을 촬영하던 날에는 함박눈이 내렸고, 이에 두 사람은 눈발이 날리는 옥상 위에서 로맨틱한 '옥상 키스'를 연출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또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여진 최민의 '볼키스'도 담겼다. 두 사람은 사랑을 이루지 못한 채 이별을 앞둔 '썸 커플'.
극 중 국가대표의 꿈을 포기하게 만든 선배(여욱환)와 다시 한번 엮이며 불미스러운 소문에 휩싸이게 되는 고태라(최여진)는 무지개 라이더스를 떠나려고 마음먹고, 강윤재(최민)는 이를 차마 붙잡지 못하게 된다.
작별인사를 하면서 태라의 볼에 기습 입맞춤으로 위로하는 윤재의 모습은 두 사람의 관계에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라이더스'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방송된다.
사진=E채널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