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더 해피엔딩, 포스터 공개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상큼 발랄함이 물씬 풍기는 MBC 새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4일 공개된 포스터 3종은 '한 번 더 해피엔딩'의 주역인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등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6명의 배우가 각자의 캐릭터를 잘 살리며 조화를 이루고 있다. 횡단보도를 건너야 하는 상황이지만 앞에 있는 물구덩이 때문에 모두가 망설이고 있는 상황에, 용기를 내 앞으로 나가려 하는 장나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면사포를 쓰고 버스를 탄 장나라를 사이에 둔 정경호, 권율을 한 컷에 담은 포스터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미모와 수혁, 그리고 해준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 다른 포스터는 여배우 4명 장나라,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이 크게 웃음을 터트리는 모습을 담았다. 네 사람은 "우리 한 번 더 행복해 볼까?"하며 화사하고 밝은 기운을 내뿜는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사진=MBC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