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웨어 by 더랩108, 기능성 언더웨어 런칭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캐나다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 '닉스웨어by 더랩108'에서 샘 방지 기능이 있는 '릭 프루프(Leak Proof)'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랩108에서 선보이는 언더웨어 브랜드 닉스웨어는 프레쉬픽스(FreshFix) 기술을 적용해 흡습, 항균, 냄새 방지 기능을 갖추었다.
라이크라 원단과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심리스(Seamless) 공법으로 탁월한 착용감과 심미적 아름다움을 동시에 전달해 운동하는 여성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런칭한 ‘릭 프루프’ 라인은 방수 기능의 라이너가 내장되어 있어 격렬한 운동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민감한 피부에 직접 닿는 거셋 부분은 부드러운 100% 순면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릭 프루프 라인은 배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하이라이즈, 밑위가 짧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비키니, 스키니한 옷을 입어도 피부 자극이 적은 보이쇼츠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러는 블랙과 스킨 2가지로 선보인다.
한편 해외 액티브웨어 편집 매장 '더랩108'은 닉스웨어를 비롯한 피트니스, 요가, 테니스, 골프, 승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해외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닉스웨어by 더랩108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