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명품화장품 카테고리 신설..."이제 온라인에서 쇼핑하자”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명품화장품을 온라인몰에서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SK-II, 설화수, 록시땅등의 브랜드 화장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
명품화장품으로 구성된 샘플박스 제공 등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해외직구나 병행수입이 아닌, 백화점과 각 화장품 브랜드별 본사에서 제공하는 상품들을 판매한다.
G마켓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2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명품화장품 브랜드별로 구성된 G마켓 단독 세트를 판매한다. ‘SK-Ⅱ 피테라에센스’ 단독 7종 추가구성의 리미티드 키트를 정가 대비 5% 할인하며. ‘록시땅 대용량핸드크림’은 10% 할인 및 30ml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카테고리 상품 구매 고객 중 2016명을 추첨해 ‘뷰티 스캔들 박스’도 증정한다.
‘뷰티 스캔들 박스’는 각 화장품 브랜드사와 G마켓이 콜라보로 제작한 샘플박스로, SK-Ⅱ, 마크제이콥스, 록시땅, 크리니크 등 4가지 명품화장품 중 정품 1종과 샘플 10여종으로 구성된다.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뷰티 스캔들 박스’ 응모하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G마켓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의 경계가 사라지면서 과거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구매하던 명품화장품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G마켓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