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이수민 연애담 공개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초통령' 이수민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담을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는 '요즘 애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에 '요즘 애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보니' 신동우와 '하니' 이수민이 출연해 형님들을 이끈다.
두 사람은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의 답을 맞추는 '동심만만' 코너를 진행한다. 첫 번째 주제인 '이별을 부르는 이성친구의 행동'을 놓고 멤버들은 오답행진을 이어간다. 이러한 멤버들을 위해 이수민은 각종 힌트를 주려 애를 썼으나, 멤버들은 좀처럼 감을 잡지 못한다고.
형님들이 두 사람의 연애 경험에 대해서도 물어본다. 신동우는 "아직 그런 경험이 없다"고 말한 반면 이수민은 "좋아했던 사람에게 다섯 번이나 차인 적이 있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이수민의 풋풋하고도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는 형님들의 탄식을 자아내게 할 정도. 그러나 먼저 마음을 표현할 줄 아는 '요즘 애들' 이수민의 당당한 연애관에, 서장훈은 "신여성답다"고 극찬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는 형님'은 3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JTBC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