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키와 함께 한 발렌타인데이 영상 공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LF가 전개하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가 2016년 첫 뮤즈로 선정된 샤이니 키(Key)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영상을 공개했다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필름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만의 로맨틱한 무드과 샤이니 키(Key)의 자유분방한 감성이 더해져 발렌타인데이의 특별함을 선물하는 이벤트 영상이다.
소프트한 핑크 수트를 입은 샤이니 키(Key)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봄 여름 신규 아이템과 ‘럭키(LUCK-KEY)보이’다운 상큼함으로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달콤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기념 SNS 영상은 2월 1일부터 14일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캡쳐 이벤트를 동시에 선보인다.
영상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된다.
페이스북에서 영상 공유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캡쳐 한 뒤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팔로우 후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마음에 드는 제품을 캡쳐해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샤이니 키(Key)와 함께한 발렌타인데이 특별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