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뷰티화보 공개...세월도 무의미하게 만든 봄날의 고혹미

입력 : 2016-02-01 10:02:3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이영애, 뷰티화보 공개


이영애가 세월도 무색하게 만든 아름다움으로 최근 근황을 전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제이룩(JLOOK)'은 2월호를 통해 배우 이영애의 뷰티 화보와 필름을 독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애는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을 위한 뷰티 화보답게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낸 의상과 업스타일 헤어스타일로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백옥 같은 피부를 뽐냈다.

이영애는 “지금 드라마에서 맡고 있는 역할이 모던하면서도 여성성을 잃지 않은, 활동적인 이미지의 현대 여성이다. 이번 촬영 역시 그런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스타일에 대해 설명했다.

이영애는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평소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드라마나 영화 촬영을 하면서 더 건조하고 예민해졌다. 그래서 더 신경을 많이 쓰는데 물도 자주 마시고 수분 크림은 수시로 바르는 편이다.” 라면서“많은 제품을 바르기보다 좋은 제품 한 가지를 자주 발라서 피부의 부담감을 덜어준다”라며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밝혔다.

이번 촬영은 한방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 함께 옴니버스 식으로 구성한 3편의 뷰티 필름으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이영애의 근황을 알 수 있는 인터뷰와 화보에서 보지 못한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영애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를 통해 11년 만에 드라마 복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이룩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