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김연아 티저컷 공개...핑크빛 레트로 여신으로 돌아오다

입력 : 2016-02-17 10:30:4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글로벌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2016년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피겨퀸 김연아의 티저컷을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는 여성의 로망과 꿈, 아름답고 찬란하게 빛나는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아 브랜드 최초 CF제작과 함께 광고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을 밝히고 첫 번째 티저로 김연아 비주얼을 선보였다.
 
사진 속 김연아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레트로 무드로 변신해 또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컷은 3월에 공개될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CF 광고인 '타임리스 모멘텀'을 예고하는 비주얼로 광고 영상에서 그녀의 새로운 변신에 대하여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수십년 전 과거로 돌아간 듯한 레트로 풍의 패션과 모자, 그리고 마치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그녀의 표정,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김연아의 모습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브랜드의 슬로건인 '타임리스 모멤텀'의 첫 번째 스토리로 김연아와박보검의 브랜드 영상으로 통해 그들이 들려주는 찬란한 순간의 행복을 보여준다.
 
김연아 티저 포스터에 이어 박보검의 티저 비주얼은 3월에 공개될 계획이다.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