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여 만에 3인조로 컴백을 선언한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새 싱글 앨범 '미스터(MYST3RY)'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1분 22초 분량으로 타이틀 곡 '갤럭시(GALAXY)'를 비롯해 '마이 플라워(MY FLOWER)' '샤콘느(CHACONNE)' 등 세 곡의 수록곡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갤럭시'는 우주 위에서 길을 잃은 별을 상징화한 곡으로 노랫말 한 마디 한 마디가 마치 중력이 작동하는 것처럼 듣는 이의 마음마저 조심스럽게 움직이게 한다.
'마이 플라워'는 발라드 트랙으로 때론 꽃이 지더라도 다시 그 자리에서 꽃이 필 것을 노래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다른 발라드 트랙 '샤콘느'는 반도네온과 바이올린이 어우러져 낯설지만 새로운 정서로 다가온다.
짧은 프리뷰만으로도 5인조 레이디스 코드 때와는 다른 변화와 시도를 느낄 수 있게 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레이디스 코드의 앨범 재킷 이미지는 기존의 느낌들과는 사뭇 다른 몽환적인 분위기다. 더욱 깊이 있게 성장한 멤버들의 달라진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레이디스코드의 새 싱글 '미스터리'는 오는 2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레이디스 코드 '미스터리' 앨범 프리뷰 영상 캡처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