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갓오브하이스쿨' 오락실 모드 업데이트…"20레벨 이상만 모여라"

입력 : 2016-02-22 17:11:1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오락실 모드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게임화한 타이틀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콘텐츠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오락실 모드가 추가돼 눈길을 끈다. 20레벨 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오락실 모드에서는 화륜대폭파, 사신무 기본, 이무기 차기 등 다양한 종류의 미니게임을 통해 모든 참가자와 실력을 겨룰 수 있다.
 
또한 시즌 1의 Act 6~8 스테이지의 지옥 모드가 추가됐으며, [진]호조사 제갈택의 스탯 및 스킬이 상향 조정됐다. 마지막으로 유미라 캐릭터의 스킬이 변경됐고, 학교 대항전 준비 기간 중 팀 편성 내 도움말 등도 수정됐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오락실 모드는 옛 추억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즐거운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원하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해 더욱 사랑받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되겠다”고 전했다.
 
사진=와이디온라인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