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 2016 봄 여름 컬렉션 라인' 이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비욘드 클로젯은 지난 서울 패션위크를 통해 'NOMANTINC'(NOT ROMANTIC)- 로맨틱하지 않은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을 주제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하트패턴과 컬러풀한 자수, 실키한 소재의 사용을 통해 이국적이고 신비로움 속에 내재된 환상적인 룩들을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이번에 출시되는 새로운 라인은 서울 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컬렉션을 대중적으로 재해석하여 개성 있고 트렌디한 감성은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일상 속에 소화할 수 있도록 캐주얼한 감성으로 변형한 제품들이다.
안감에 컬렉션 타이틀인 'NOMANTIC'을 필름전사 방법으로 포인트를 준 ‘점퍼’와 심볼하트를 패턴화하거나 자수를 이용해 포인트를 준 ‘스웻셔츠’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대거 선보인다.
컬렉션 라인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비욘드 클로젯 전 매장 당 구매고객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2016 가을 겨울 서울 패션위크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컬렉션 라인을 포함하여 1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가죽 팔찌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비욘드클로젯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