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슈팅게임 '백발백중', 걸그룹 러블리즈 반전매력 담은 화보 공개

입력 : 2016-02-25 14:53:5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홍보모델인 ‘러블리즈’와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의 귀여운 여전사로 변신한 걸그룹 러블리즈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보 속 러블리즈는 총을 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걸그룹다운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넷마블은 지난달 ‘백발백중’의 홍보모델로 ‘러블리즈’를 발탁했다. 지난 5일 러블리즈 첫 캐릭터 서지수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케이 캐릭터가 게임 내 적용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함께 공개된 15초 분량의 케이 메이킹 필름에는 케이가 음성 녹음하는 모습, 촬영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케이가 ‘백발백중’에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러블리즈의 ‘백발백중’ 홍보모델 활동이 본격화됨에 따라 화보, 영상 등을 공개했다”며 “멤버들의 모습과 음성을 높은 수준으로 구현한 캐릭터에 대해서도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