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신제품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 출시

입력 : 2016-03-02 12:15:5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고수분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주목한 제주 용암해수는 40만년 전, 제주도의 탄생과 함께 생성돼 긴 세월 동안 현무암층을 통과하며 특별한 미네랄이 더해진 물이다. 특히 외부 환경에 노출되지 않아 환경변화에 관계없이 오랜 세월에도 수온(16~18℃)과 pH(7.3~7.5)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안정적이고 깨끗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는 물 자체에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제주 용암해수가 84.5% 함유, 3가지 수분 인자와 천연 보습인자를 강화시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또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톡톡 터지는 듯한 산뜻한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 빠른 수분 공급과 동시에 에너지를 전달해 촉촉하게 차오르는 피부로 가꿔준다는 게 이니스프리의 설명이다.
  
한편, ‘제주 용암해수‘ 라인은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를 주력 제품으로 제주 용암해수 스킨, 인텐시브 앰플, 앰플 스킨, 딥 에센스, 로션, 아이 세럼, 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