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스토어 ‘C.A.S.H(캐쉬스토어)’가 15일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캐쉬스토어는 새롭고 특별한 감성과 사용자 편의를 위해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
캐쉬스토어는 지난 해 패션 아이템들은 물론 키즈, 펫, 푸드, 라이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흥미로운 아트 컬래버레이션까지 다채롭고 신선한 카테고리들을 선보여 한 단계 진화된 온라인 편집 스토어라는 평을 받았다.
이번 리뉴얼은 론칭 이후 많은 관심 속에 편집스토어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만큼 수준 높은 감성과 다양한 컨텐츠,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4월 초 업그레이드 된 모바일 버전과 캐쉬스토어 어플리케이션이 함께 오픈 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프리오픈(PRE-OPEN) 기간을 가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오픈 기간 중 신규 가입 고객에는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 지급하고 구매 상품에 대한 마일리지 2배 적립이 이루어 진다.
새로워진 캐쉬스토어에 대해 바라고 기대하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시그니처 아이템인 별 맨투맨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패션 및 ACC, 키즈, 라이프 브랜드를 최고 5~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리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사진= 캐쉬스토어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