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유어하트' 로운, "민아와의 케미? '츤데레' 커플"

입력 : 2016-03-17 15:41:1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저와 민아의 케미? '츤데레' 커플이다."
 
네오즈 1기 로운이 새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Click Your Heart)의 남자주인공 김로운을 맡은 가운데 AOA 민아와의 '케미'에 대해 언급했다.
 
로운은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클릭 유어 하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극 중 김로운은 야구선수로 운동 밖에 모르는 남자"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런 로운 앞에 권민아(민아)의 등장은 새로운 것"이라면서 "여자를 다룰 줄 모르는 모습은 어리숙해 보일 수도 있고, 또 '츤데레'처럼 챙겨주는 모습을 통해 밀당 '케미'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포인트를 설명했다.
 
또 로운은 "그런 모습들이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하게 다가갈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극 중 로운은 전학생 권민아와 같은 반이자 야구선수인 김로운을 맡았다. 성격은 까칠하지만 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소년으로, 자신을 진심으로 걱정해주는 민아에게 점차 호감을 느낀다.
 
'클릭 유어 하트'는 네오즈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 AOA 민아가 여주인공을 맡았으며, FNC엔터테인먼트의 데뷔조 네오즈 1기 멤버들이 출연한다. 특히 시청자가 직접 원하는 결말을 선택하는 '인터렉티브(interactive) 드라마' 형식을 도입했다. 이날 오후 6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