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김지원, 웨이보에 여행 사진 공개 "완전 상큼하지 말입니다"

입력 : 2016-03-21 07:41:16 수정 : 2016-03-21 07:45:3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김지원이 웨이보 통해 과거 중국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김지원은 최근‘웨이보’계정을 통해 "어떤 사진을 올릴까 고민하다가 '태양의 후예' 촬영 다 끝나고, 친구들이랑 중국으로 여행 다녀왔을 때가 생각나서 올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지원은 화사한 햇살 아래 청초한 미모를 뽐내며 브이(V) 포즈를 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밝은 얼굴로 인사하듯 다섯 손가락을 쫙 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에 중국 네티즌들은 "일상 모습도 너무 아름답다",  "여신 등장", "새로운 사진들 올려줘서 진짜 좋다", "김지원 최고" 등 열렬한 환호가 담긴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김지원은 지난 2013년 종영한 SBS '상속자들'을 통해 중국에서 인지도를 높였다. 이어 최근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동시 방송 중인 '태양의 후예'를 통해 중화권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한류 여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김지원이 중국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오픈한 웨이보 계정은 개설한지 3주 만에 18만 명 이상의 팔로워 수를 돌파, 중국 내 김지원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입증해 주고 있다.
 
사진: 김지원 웨이보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