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2' 김국진, "한 살 어린 백종원? 요리할 땐 스승"

입력 : 2016-03-22 11:36:59 수정 : 2016-03-22 11:37:5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백종원, 한 살 어리지만 요리에서는 스승이다."
 
방송인 김국진이 2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집밥 백선생2' 제작발표회에서 백종원을 언급했다.
 
이날 김국진은 자신보다 나이가 적은 '백선생' 백종원을 언급하며 "백종원은 나보다 한 살 어리다. 그러나 요리를 배울 때는 내가 학생이고 백종원이 스승"이라고 분명히 했다.
 
김국진은 "그러나 밖에 나오면 내가 형이다"라며 "언젠가 골프장에 데리고 가서 그대로 갚아줄 생각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물 마시러 갈 때와 인스턴트 커피를 탈 때를 빼면, 주방에 들어가본 적이 거의 없다. 불모지 같다"며 "나 같은 사람도 의외로 많을 것"이라고 덧붙이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지난해 쿡방 열풍을 주도했던 '집밥 백선생'이 새로운 제자 라인업을 앞세워 '집밥 백선생2'로 재탄생 했다. 이번 시즌에는 '엄마밥 인생' 김국진, '철부지 아빠' 이종혁, '요리 거북이' 장동민, '허세요리 자취남' 정준영이 합류해 지난 시즌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22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사진=강민지 기자
 
김두연 기자 myajk21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