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4월 27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

입력 : 2016-03-30 10:38:3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3단계의 서막을 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 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당초 28일 개봉에서 하루 앞당긴 이유는 그간 각종 SNS 및 온라인을 통해 국내 관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것이라고 영화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관객들이 직접 지지하는 히어로에 힘을 보태는 대국민 투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에 실시되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대국민 투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captain2016.co.kr/)를 통해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되며,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의 지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투표는 참여와 동시에 4월 26일 단 한 번 개최되는 IMAX 3D 시사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승리팀을 선택한 이들에게는 시사회 현장에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승리팀은 4월 18일, 시사회 당첨자는 4월 20일 발표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