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유쾌한 하하하 캠페인' ...지친 얼굴에 미소를, 메마른 피부에 건강을

입력 : 2016-04-01 09:39:3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4월 1일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유쾌한 하하하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쾌한 하하하 캠페인'은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2016년 첫 시작으로 매년 4월 1일 공개된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이벤트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방식으로 닥터자르트만의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쾌한 하하하 캠페인' 1탄에서는 ‘리프레시(Refresh)’를 테마로 피부도 마음도 지친 이들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시카페어 피부 회복 박스’를 선보인다.
 
'시카페어 피부 회복 박스’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페어 크림을 비롯, 클렌징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8가지 피부 아이템으로 구성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각 8가지 회복 아이템마다 번호가 새겨진 문을 넣은 디자인으로, 순서대로 열어보도록 하여 아이템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해 주고 열면 열수록 피부가 건강해지는 기쁨을 느끼게 해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메인 제품인 ‘시카페어 크림’은 상처를 입은 호랑이가 뒹굴어 회복하여 일명 호랑이풀이라고 불리우는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에 함유된 유효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들어 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며 보호막을 형성해 지속적인 진정 효과를 자랑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더욱 기분 좋은 일상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시카페어 피부 회복 박스를 통해 피부 진정은 물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사진= 닥터자르트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