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방 바디 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은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립앤아이 리무버’,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와 율무 파우더가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딥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메이크업은 물론 봄철 황사,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로부터 완벽히 클렌징을 도와준다.
‘프레쉬 모이스춰 딥 클렌징 폼’은 유자 거품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생기를 부여한다. 또 인삼과 동백오일의 한방 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과 보습을 더해준다.
‘프레쉬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는 코코넛 오일 성분이 강력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제품이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 잔여물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제품. 세안 후에도 뛰어난 피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워터’는 마이크로에멀전 형성반응으로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노-워시·원스텝 제품이다. 비타민C 가득한 발효유자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준다.
완벽한 클렌징으로 봄철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 및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