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아이디어 공모전, 전북대점 1위...내달 21일 임시완 팬사인회 개최

입력 : 2016-04-14 09:28:0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한국식 디저트카페 설빙이 '화목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을 통해 1등 아이디어로 채택된 설빙 전북대점에서 모델 임시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월부터 진행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은 가맹점주에서 아르바이트생까지 모든 직원이 분야의 제한 없이 본사와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최종적으로 시인 나태주의 '풀꽃'을 모티브로 신메뉴를 제안한 설빙 전북대점이 1등으로 선정됐다.
 
봄을 가득 채운 듯한 '벚꽃설빙' 신 메뉴와 함께 소비자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인용한 '설빙데이'가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설빙 전북대점은 1등 가맹점 선정의 영예와 함께 설빙의 모델 임시완의 팬사인회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받게 됐다. 팬사인회는 오는 5월 21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열린다.
 
2등과 3등에 선정된 30개 매장에는 방문고객의 편의를 위한 휴대폰 충전기세트와 판촉용 머그컵이 제공된다.
 
설빙 관계자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매장 근무자분들의 제안들이 실무 곳곳에 반영돼 근무환경개선과 고객만족향상의 긍정적 결과로 이어지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우호적 상생관계를 이어가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설빙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