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옥션, 샤오미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 오픈...최대 30% 할인

입력 : 2016-04-14 09:04:0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G마켓과 옥션이 샤오미의 국내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로 선정, 브랜드숍을 오픈하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브랜드숍 론칭은 샤오미의 공식 총판으로 선정된 코마트레이드와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 졌다.
 
양사는 온라인 시장에서 샤오미 제품 판매를 활성화하고 공동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브랜드숍 오픈을 시작으로 샤오미의 자회사 및 생태계 회사가 한국 진출 시 적극 협조해 G마켓과 옥션에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또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으로 정품 판매와 사후서비스(A/S)를 우선적으로 실시한다. 코마트레이드는 현재 자체 AS센터를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 운영 중에 있으며, 전국 6대 광역시와 제주도를 포함한 서비스센터를 추가 설립 중이다.
 
G마켓은 샤오미 공식 입점을 기념해 14일 오전 10시부터 샤오미의 최신 제품인 ‘8H 라텍스 베개’과 ‘8H 라텍스 매트리스’의 국내 첫 판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샤오미 미에어2, 나인봇, 보조배터리, 셀카봉, 스피커 등 샤오미의 모든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해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오픈 기념으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옥션에서도 28일부터 오픈 행사가 진행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이번 국내 최초 공식적인 샤오미 온라인 브랜드 샵 론칭으로 단발성의 이벤트가 아닌 공동 마케팅을 비롯해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협력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G마켓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