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티켓 단독판매

입력 : 2016-04-15 10:03:5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게임채널 OGN이 주최하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5(이하 하스스톤 마스터즈)'의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스스톤 마스터즈'는 북미 게임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전략 카드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국내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로, 오는 17일 16강전을 시작으로 5월 28일 결승전까지 한 달 이상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대회는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새롭게 개관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하스스톤 마스터즈'는 서울 OGN e스타디움 개관 이후 열리는 첫 대회로, 관람객들은 최신 시설을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17일부터 시작되는 16강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선수간 5전 3선승제의 맞대결을 통해 승리한 8명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된다. 8강은 5전 3선승제 더블 일리미네이션(듀얼 토너먼트) 방식이며, 이후 4강과 결승은 모두 7전 4선승제로 치러진다.
 
우승자에게 수여되는 2천만원의 우승 상금을 포함해 총 상금은 4천 2백만 원 규모이며, ‘팜블라드’ 곽웅섭, ‘루세트’ 임영선, ‘캐스터’ 박종철, ‘ssanebong’ 봉산해 등이 신예 선수들과 함께 본선 무대에 진출해 서로 겨루게 된다.
 
한편, '하스스톤 마스터즈' 티켓은 티켓링크 예매 페이지를 통해서만 예매 가능하다. 16강 경기는 관람 신청 및 좌석 예약 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8강 경기부터의 티켓 가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사진=NHN티켓링크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