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이 SBS '인기가요'에서 박력 넘치는 남성미를 드러냈다.
업텐션은 17일 방송된 '인기가요'에 흰색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세 번째 미니 앨범 '스포트라이트'(SPOTLIGHT)의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 무대를 펼쳤다.
이날 업텐션은장난기 넘치는 모습 대신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 장안의 화제인 빛의 색처럼 다양한 구성을 자랑하는 '스펙트럼' 퍼포먼스로 눈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는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One Less Lonely Girl)과 그룹 엑소의 '으르렁',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를 작곡한 신혁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남자가 끊임없이 여자에게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과 관심을 어필하는 가사가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리듬과 어우러진 다이나믹한 팝 댄스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고조돼 업텐션의 쾌활하고 남자다운 모습들을 동시에 확인 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김태우 씨엔블루 비투비 블락비 NCT U 태진아 히스토리 라붐 에릭남 전효성 스누퍼 오마이걸 업텐션 샘김 우주소녀 장미여관 유성은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