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가정의 달’ 프로모션..."37일간 더 드려요"

입력 : 2016-04-25 08:53:2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CJ오쇼핑이 '더 드림 페스티벌'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더 드림 페스티벌’은 TV홈쇼핑과 T커머스, 온라인 및 모바일 CJ몰, 카탈로그, 오프라인 매장 등 CJ오쇼핑의 전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통합 프로모션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37일간 CJ오쇼핑 전 채널에서의 누적 구매금액이 37만 원을 초과한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 ‘더 드림 땡큐(Thank you) 박스’를 증정한다.
 
‘더 드림 땡큐 박스’는 CJ오쇼핑이 자체 제작한 사은품 패키지로, ‘보탬’의 ‘촉촉한 물티슈',‘두루마리 화장지’‘휴대용 돌돌이 패션모자’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CJ오쇼핑은 이번 ‘더 드림 페스티벌’ 프로모션이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만큼 TV홈쇼핑과 CJ몰을 비롯한 전 채널에서 가정의 달 선물로 유용한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TV홈쇼핑과 T커머스 ‘CJ오쇼핑 플러스’에서는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 선물로 인기있는 브랜드 상품들의 편성을 확대한다.
 
CJ오쇼핑의 대표 유아동 상품인 ‘크림하우스 매트’와 ‘블루래빗 토이북’과 함께 부모님 선물로 좋은 ‘정관장 홍삼지본’, ‘종근당 오메가3’, ‘가포 에어 마사지 기기’ 등을 특별 구성에 소개할 계획이다.
 
CJ몰에서는 5월 9일부터 13일까지 성년의 날 선물로 좋은 화장품과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매일 1~2개씩 특별가에 판매하는 ‘핫딜 위크’를 운영한다.
 
오프라인 매장인 ‘스타일온에어’ 방문 고객들을 위해서도 별도의 할인 행사가 준비됐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한 ‘스타일온에어’ 매장에서는 오는 5월7일‘CJ오쇼핑 더 드림 페스티벌 패밀리 세일’을 열어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사진= CJ오쇼핑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