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온라인게임 ‘이카루스’에서 신규 던전 ‘엘더의 공중 보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 장르의 타이틀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를 특징으로 한다.
이번에 추가된 ‘엘더의 공중 보루’는 ‘이카루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방식의 신규 던전으로, 새로운 패턴의 보스 및 대규모 공중 전투 콘텐츠를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카루스’는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던전에 입장해 ‘엘더와의 첫 만남’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 모든 스탯 및 공격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엘더 척결의 증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엘더’와 관련한 다양한 미션을 모두 수행하는 유저에게 재련석 행운상자가 추가로 제공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를 위한 캐릭터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사전 예고로 기대를 모았던 신규 던전 ‘엘더의 공중 보루’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면서 “신규 종족 등 순차적으로 대규모 업데이트가 공개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와이디온라인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