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옥션·G마켓·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과 하계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CM(카테고리매니저)·마케팅·재무·기술 등의 부문이며, 채용규모는 00명이다. 지원 대상은 신입사원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수준, 하계인턴은 4년제 대학 3·4학년 휴·재학생이다.
원서접수는 이베이코리아 채용정보 사이트를 통해 작성 및 신청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이베이 코리아는 이번 공개채용 소식을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한다. 사전 접수를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30일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신입 공채·하계 인턴 통합 채용 상담회'를 열어 회사 환경이나 직무를 소개한다.
또 5월 3일~4일에는 오후 1시부터 4시간 동안 서울 홍익대 부근 신사동 가로수길 지역에 '잡 카페'를 열고 옥션, G마켓, G9 담당 직원이 참여해 자유롭게 지원 직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한다.
이베이코리아 인사 부문 김수련 상무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면서 차별화된 복지 혜택과 인재육성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역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긍정적이고 열린 마인드의 유능한 인재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