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가족화보 공개..."자연 속으로 화목한 가족 나들이 떠나세요"
입력 : 2016-05-02 10:24:00 수정 : 2016-05-02 10:24:32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가족이 가정의 달을 맞아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패밀리룩을 선보였다.
네파 키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리빙매거진 까사리빙과 함께 ‘숲 속에서의 체험학습’을 컨셉으로 한 안정환 가족의 봄나들이 패밀리룩 화보컷을 공개했다.
자연 속 체험학습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안정환의 아들 안리환이 안정환 이혜원 부부와 함께 숲 속으로 나들이를 떠나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체험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화보 속 안정환 가족은 푸른 자연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했으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아웃도어룩으로 싱그러운 패밀리룩을 선보였다.
특히 안리환은 발랄하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소화하며 아이다우면서도 자유로운 키즈 나들이룩을 선보였다.
아빠 안정환과 엄마 이혜원과 함께한 촬영에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액티브한 패밀리룩 화보를 완성했다.
네파 관계자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유로우면서도 아이다움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네파 키즈만의 봄나들이룩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네파 키즈가 공개한 안정환 가족의 싱그러운 봄나들이 패밀리룩 화보는 까사리빙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네파키즈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