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한채아-김성은, 덴마크 풍경에 푸~욱…셀카모드 '바쁘다 바뻐'

입력 : 2016-05-09 11:10:54 수정 : 2016-05-09 11:12:0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로맨스의 일주일3'에 참여 중인 배우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 등 꽃미모 여배우 3인방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9일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3: 여배우들' 제작진은 덴마크에서 셀카 삼매경에 빠진 세 명의 여배우들의 사진을 앞서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여배우들은 그림 같은 덴마크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박시연은 자신의 휴대폰으로 셀카 촬영을 하며 인형 같은 옆태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채아 또한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으며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고, 김성은은 긴 바게트빵을 들고 브이를 그리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세 여배우가 다정하게 서서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는 사진은 각기 다른 매력과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 여배우들은 덴마크에 도착한 직후부터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풍경과 고풍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북유럽 건물에 감탄하며 휴대폰으로 사진 촬영하기에 바빴다는 후문이다.
 
한편 세 여배우의 로맨틱한 덴마크 여행기를 담은 '로맨스의 일주일3: 여배우들'은 오는 13일 금요일 저녁 8시2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에브리원 제공
 
온라인이슈팀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