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초보 골퍼 위한 기능성 골프웨어 출시

입력 : 2016-06-02 09:15:0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2016 브라질 리우 올림픽에서 골프가 정식 종목 채택되면서 최근 골프 입문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따라 최근 업계에서는 기능성은 물론 평상 시 착용해도 무리가 없는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 필드로 떠나는 바캉스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
 
까스텔바쟉은 뜨거운 여름 더위에 대비해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를 출시했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원피스형 골프웨어로 피케이 원피스에 파라솔과 해변을 모티브로 했다.
 
여기에 까스텔바쟉 특유의 비비드한 컬러인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을 활용해 경쾌함을 선사한다. 골프 라운딩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골프와 물놀이를 동시에 '67필드가드'
 
SGF67는 여름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67필드가드'를 선보였다. 필드에서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골프웨어로, 물놀이에선 래시가드로 착용할 수 있는 멀티웨어다.
 
냉감기능과 UV차단기능을 함께 소재에 반영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신축성이 우수하다. 특히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속건 기능으로 한여름에도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 가볍고 시원한 '북유럽 패턴 숏팬츠'
 
와이드앵글은 가볍고 시원한 숏팬츠 3종을 출시했다. 숏팬츠 시리즈는 여름 골프장은 물론 휴가철 복장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북유럽 패턴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플라워 패턴 반바지'는 바지 길이가 짧고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이 우수하다. 컬러는 핫핑크와 민트 두 가지로 선보인다. '혼디어 자수 반바지'는 와이드앵글의 대표적 디자인인 순록 패턴을 적용해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살렸다.
 
마지막으로 '스칸딕 패턴 반바지'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 골퍼에게 제격. 원과 마름모를 겹친 기하학 무늬로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나타낸다.
 
# 쾌적하고 유연한 '3 레이어드 컬러 티셔츠'
 
캘러웨이 어패럴은 여름용 기능성 티셔츠 '3 레이어드 컬러 티셔츠'를 출시했다.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기어 라인 아이템.
 
시원한 감촉의 냉감 소재 등을 사용해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라운딩 시 쾌적하고 유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비침 방지 기능까지 더해져 햇빛이 강하고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김두연 기자 myajk21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