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썸머컬렉션 출시...감각적인 컬러로 완성하는 썸머 마린 룩

입력 : 2016-06-21 08:58:14 수정 : 2016-06-21 08:58:4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글러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네즈가 여름을 맞이해 스트라이프 패턴과 마린룩 모티브의 컬러가 만난 ‘썸머컬렉션(Summer Collection)’을 한정 출시했다.
 
청량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디자인으로 시원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2016 라네즈 ‘썸머컬렉션’은 더욱 생동감 있고 트렌디한 컬러로 마린보이와 마린걸 2가지 룩의 생기 넘치는 썸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라네즈 썸머컬렉션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마린걸보이 아이섀도우 팔레트’, 촉촉하게 빛나는 바디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파클링 바디쿠션’, 엣지 있는 마린 스트라이프 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마린네일키트’의 총 3가지 제품이다.
 
비비드한 컬러부터 글리터 펄 섀도우까지 6가지로 구성된‘마린걸보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한번의 터치로 두 눈에 반짝이는 여름 빛을 선사한다.
 
라네즈 ‘스파클링 바디쿠션’은 빅사이즈 루비셀 퍼프로 톡톡 두들기면 청량한 쿨링 효과를 선사함과 동시에 로즈골드빛 펄이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프랑스에서 채취한 천연 탄산수와 알로에 성분이 지친 여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시원한 플로럴 우디 머스크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한다.
 
마린룩을 모티브로 한 4가지 네일 컬러와 마린 스티커로 구성된 라네즈 ‘마린네일키트’는 마린보이, 마린걸 2가지 네일 룩을 기본으로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마린 스트라이프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마린 네일 키트에는 데코 스티커, 라인 스티커, 그리고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텐실등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셀프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사진= 라네즈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