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결경 빠진 플레디스걸즈, 프리 데뷔 싱글 'WE' 공개

입력 : 2016-06-27 09:40:5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구성된 플레디스 걸즈(PLEDIS Girlz)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리 데뷔 싱글 '위'(W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7일 공개한 '위' 뮤직비디오에는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플레디스 걸즈 멤버들의 풋풋한 모습이 담겼다.
 
"우리 함께라면 늘 괜찮아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다같이 힘내 힘내"라는 후렴 가사처럼 힘내라는 말을 서로에게 전하며 멤버간의 우정을 다지는 예쁜 모습들 또한 영상 곳곳에서 보여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꿈을 향해 도약하는 플레디스 걸즈의 모습을 형상화한 새를 날리는 장면은 물론 데뷔 하는 날을 꿈꾸며 끊임없이 연습을 하고 있는 장면 뒤로 펼쳐지는 무대 위에 올라선 8명 소녀들의 뒷모습까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가 만들어졌다.
 
이번 뮤직비디오로 연습생에서부터 정식 데뷔를 하게 되는 날까지 열심히 힘내자는 의미가 담긴 플레디스 걸즈의 모습이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플레디스 걸즈는 나영, 결경, 경원, 예빈, 민경, 시연, 은우, 예원, 성연, 카일라 등 모두 10명으로 구성됐다.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 중인 나영과 결경을 제외한 여덟 멤버가 '위'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나영과 결경은 아이오아이 유닛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참여하지 않았다.
 
플레디스 걸즈의 프리 데뷔 싱글 '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