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F&B, 청정원과 협업한 '자연&자연 골뱅이' 출시

입력 : 2016-06-27 09:26:41 수정 : 2016-06-27 09:29:0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동원F&B가 대상㈜과 함께 만든 골뱅이캔 '자연&자연 동원골뱅이'를 출시하며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자연&자연 동원골뱅이는 동원F&B가 엄선한 청정해역의 자연산 골뱅이에 대상㈜의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발효양조간장'을 부어 깊고 풍부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개발 단계부터 콜라보를 염두에 뒀다. 특히 골뱅이캔의 맛을 결정하는 중요 요소인 간장소스에 집중했다. 기존 골뱅이캔에 비해 더 고급스러운 맛을 내기 위해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발효양조간장'을 최종 파트너로 낙점했다.
  
특히 골뱅이캔이 지금까지 무침이나 덮밥 등의 요리를 위한 '부재료' 용도에 머물러 있었다면, '자연&자연 동원골뱅이'는 간장소스의 차별화를 통해 별도의 조리 없이 캔에서 바로 꺼내어 먹어도 비리지 않다.
 
단량은 소비자에게 익숙하고 가벼운 135g의 통조림으로 출시해 활용도와 편의성을 살렸다.
 
두 기업은 '자연&자연 동원골뱅이'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시식 및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양사는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사진=동원 F&B 제공
 
김두연 기자 myajk21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