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이 오는 7월 11일까지 대학생 대상 진로 캠프 '선라이즈 캠프' 6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선라이즈 캠프'는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자립적으로 대학생활을 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꿈과 포부, 대학생활의 노하우를 찾아주기 위해 기획된 진로·힐링캠프다.
캠프는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3일간 도봉숲속마을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의 팀워크를 높여주는 레크레이션부터 인생 선후배와 이야기하며 고민과 공감, 조언을 나누는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과거 5기 선라이즈 캠프 참여자는 "대학내일 선라이즈 캠프가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다. 현실에 닥친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지만 그 문제를 대하는 나의 모습이나 시선, 태도 등이 많이 변화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학내일 선라이즈 캠프 관계자는"어느 때보다 심한 취업난과 값비싼 등록금, 스펙 전쟁의 암울한 시대를 살아가는 대학생들에게 진정한 꿈과 대학생활의 의미를 찾아주고 싶다"며 "많은 대학생들이 이 '힐링 캠프' 참여를 통해 값진 인연과 특별한 경험을 얻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라이즈 캠프는 대학내일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최종 참가자는 7월 14일 발표된다.
사진=대학내일 제공
김견희 인턴기자 heey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