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신비스러움 기득한 헤어 미인 변신...려(呂),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

입력 : 2016-07-04 10:12:1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박신혜가 풍성한 머릿결을 자랑하며 고혹미가 가득한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한국의 아름다운 헤어상을 알리는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 화보컷을 공개했다.
 
려(呂)의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는 선조로부터 오늘날까지 이어 온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운 헤어상을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고 한국의 전통미를 계승해 나가기 위한 취지로 시작되었으며, 2015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로 진행됐다.
 
이번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를 통해 공개한 화보에서는 최근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맹활약 중인 박신혜와 패션 매거진 엘르가 참여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 시대 여인들의 다양한 헤어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박신혜는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려(呂)의 모델답게 아름다운 헤어상을 알리기 위해 한복으로 만든 드레스를 입고 풍성하고 윤기있는 긴 헤어를 한껏 강조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한 줄로 땋아 내린 댕기머리와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바닥에 풀어헤쳐 연출한 헤어 스타일은 신비로운 느낌마저 들게 한다.
 
려(呂)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 화보 및 관련 스케치 영상은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7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