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뮤지션 한 자리에…리듬액션 모바일게임 '슈퍼스타 JYP NATION' 출시

입력 : 2016-07-05 12:17:5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트와이스, 갓세븐 등 JYP 소속 가수들의 노래를 게임 콘텐츠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이 등장했다.
 
모바일게임사 달콤소프트(대표 김현걸)는 자사의 신작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슈퍼스타 JYP NATION(SuperStar JYP NATION)'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연예기획사 JYP 소속 뮤지션들의 음악을 활용한 타이틀로, 음악을 따라 내려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춰 터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래를 한 곡씩 클리어해 나가며 새로운 곡을 오픈해 나가는 게임 방식과 이에 더불어 스타들의 카드를 모으는 수집 콘텐츠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게임을 만든 달콤소프트의 정경빈 PD는 " 'SuperStar JYP NATION'은 두터운 팬층을 가진 JYP 스타들을 한자리에 모아 놓은 리듬액션게임"이라며 "론칭 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컨텐츠와 즐길거리를 제공, 더 많은 JYP 팬들과 'SuperStar JYPNATION' 이용자들에게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달콤소프트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