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신곡 '못참겠어', 타블로-로꼬 참여...핫 콜라보 쿨 썸머송 탄생

입력 : 2016-07-12 08:27:0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에픽하이 타블로와 래퍼 로꼬가 에릭남의 신곡 '못참겠어'를 지원사격했다.
 
타블로는 에릭남에게 '못참겠어'의 가사를 선물했다. 평소 가깝게 지내오고 있는 두 사람은 에릭남의 컴백을 앞두고 아이디어를 나누던 중 에릭남이 작사를 의뢰, 타블로가 흔쾌히 승낙했다는 후문이다.
 
또 스타일리시한 래핑의 로꼬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못참겠어'는 로꼬의 센스 있는 랩 가사와 세련된 래핑이 에릭남의 부드러운 보컬과 어우러지며 환상의 '남남'케미를 자랑할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에릭남이 미모의 외국인 모델과 입을 맞추기 직전의 순간이 담겨 시선을 끌고 있다. '좋아하는 마음을 참지 않고 달려가 고백하는 남자' 에릭남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에릭남의 소속사는 "작사의 귀재 타블로와 감각적 래핑을 선보이는 로꼬가 참여한 웰메이드 음원 '못참겠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릭남의 신곡 '못참겠어'는 15일 0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 전날인 14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처음 공개된다.
 
사진= CJ E&M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