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을 18일부터 8월 1일까지 실시한다.
‘땡큐한 혜택’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모바일 CJ몰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우선 행사기간 중 CJ몰 앱에서 생애 처음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의 TV홈쇼핑 상품에 적용되는 21% 할인쿠폰을 제공한다(보험 등 일부품목 제외). 쿠폰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2015년 이후 처음으로 CJ몰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2종 쿠폰팩’(7% 중복쿠폰 + 5천원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다운받고 행사 기간 내 모두 사용하면 추가로 ‘땡큐 2종 혜택’(7%중복쿠폰 + 1만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 CJ몰 앱에서 7월 18~21일 중 1일 누적 기준 21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매일 선착순1천5백 명에게 구매 금액의 21%에 해당하는 적립금(최대 5만원)을 증정한다.
여름철에 꼭 필요한 생필품들로 구성된 사은품 행사도 진행된다.
CJ몰 앱을 통해 5만원 이상의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2회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보탬 롤휴지 18롤, 보탬 물티슈 4팩, 돌돌이 썬캡이 담긴 ‘땡큐 박스’를 증정한다(보험 등 일부품목 제외).
2만 7천원 상당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2만 원 상당의 도미노피자 등을 단돈 2천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위시박스(Wish Box)’ 이벤트도 실시된다.
올리브영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CJ몰 및 올리브영 온라인샵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최대 4천 원할인)을 모든 고객에게 지급한다.
이 외에도 행사기간 중 매일 저녁 21시부터 24시까지 3시간 동안 운영되는 ‘21시 타임특가’ 이벤트, 7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매일 열리는 브랜드 특집전, CJ오쇼핑의 마스코트 ‘쇼피&더피’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8/18) 등 다양한 혜택들이 이어진다.
사진= CJ오쇼핑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