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아이, '반전 매력 가득' 프로필 공개…레인보우 지숙 사진작가로 참여

입력 : 2016-08-03 10:21:48 수정 : 2016-08-03 10:28:3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걸그룹 아이비아이(I.B.I)가 프로필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아이비아이의 프로필 사진은 레인보우 지숙이 사진 작가로 참여한 것으로, 상반된 콘셉트의 두 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화이트 착장과 컬러풀한 착장,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인 아이비아이는 멤버 각각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화이트 색상의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이 화관을 쓴 모습이 담겨있어 아이비아이 멤버들의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줬다.
 
특히 화이트 드레스를 돋보이게 해주는 녹색의 숲 배경은 이제 막 데뷔하는 신인 걸그룹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한껏 돋보이게 한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핑크 크롭탑, 레드 워커 등 컬러풀한 의상과 함께 멤버들 개개인의 개성 강한 포즈도 눈에 띈다. 꽃받침을 한 이해인, 한혜리의 머리카락으로 장난을 치는 김소희 등 귀엽고 발랄한 모습의 아이비아이를 만날 수 있다.
 
아이비아이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순차적으로 단체 이미지 및 개인 이미지를 공개할 계획이다.
 
아이비아이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이 뭉쳐 만들어진 걸그룹이다. 이달 중순 데뷔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