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온라인 판매 전용 탄산수 출시...바라눌 제주워터로 제작

입력 : 2016-08-11 08:52:1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KYA[:캬] 스파클링’을 출시하고, 탄산수 시장에 뛰어든다.
 
스파클링 워터 'KYA[:캬]'는 G마켓이 제주 용암해수 1호 기업인 `제이크리에이션`과 함께 공동기획한 상품으로, 제주가 인증하는 바라눌 제주워터로 만들었다. 
 
바라눌 제주워터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제주도에서만 생성되는 천연자원으로 고기능성 미네랄 워터다.
 
제주도의 용암해수로 만들어져 일반 탄산수에 비해 미네랄이 50% 이상 많이 들어있다.
 
G마켓은 탄산과 미네랄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기본 제품 ‘KYA[:캬] 플레인’을 비롯해 과일향을 더한 총 4가지 맛을 선보인다.
 
제주 대표 과일 한라봉의 달콤한 향을 더한 ‘한라봉향’과 싱그러운 라임향을 첨가해 상큼한 ‘라임향’, 천연 자몽향을 첨가해 갈증해소에 좋은‘자몽향’이 있다.
 
지난 8일 G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 ‘KYA[:캬] 스파클링’은 현재까지 약 8만병이 팔리면서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G마켓은 제품 홍보를 위해 오는 25일까지 스페셜딜도 진행한다. 종류에 관계없이 340ml*20병을 41% 할인한 8900원에 판매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중복 할인쿠폰도 매일 선착순 지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YA[:캬] 스파클링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뷔페 식사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300명에게 해당 제품 1박스를,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300명을 선정해 KYA[:캬] 1박스를 증정한다.
 
사진= G마켓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