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광복기념 '코리아 에디션' 3종 출시…한국 대표하는 패턴 활용

입력 : 2016-08-12 09:26:0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커피빈코리아가 광복 71주년 기념한 '코리아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피빈이 출시한 '코리아 에디션'은 광복절을 기념해 만들어진 기획상품이다.
 
'코리아  에디션'은 단청 텀블러, 코리아 콜드컵, 코리아 머그컵 3가지로 구성됐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역과 문화재, 패턴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자아낸다.
 
우선 커피빈 단청 텀블러는 목조건물에 여러 가지 빛깔로 무늬를 그린 단청을 메인 콘셉트로 각도에 따라 신비롭게 빛나는 패턴들이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테인리스 소재의 보온 및 보냉 기능이 모두 가능한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제품이다. 
  
코리아 콜드컵은 아이스 전용 텀블러로 넉넉한 용량에 스트로우까지 함께 구성돼 여름 시즌에 특히 활용도가 높다.
 
코리아 머그컵은 흰색 머그에 하회탈, 경복궁 등의 관련 이미지 및 텍스트가 감각적으로 배치돼 전통미와 현대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광복절 한정 상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15일 부터 19일 까지 5일간 3종 중 1종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스커피를 무료 증정한다.
 
커피빈코리아 관계자는 "뜻깊은 광복절을 맞아 애국심을 일깨우고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커피빈코리아 제공
 
김견희 기자 kkh7726@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