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20년 만에 TV광고 출연....여성 건강기능식품 모델 발탁

입력 : 2016-08-17 09:48:1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그동안 TV광고에 좀처럼 모습을 드러낸 적 없는 가수 이선희가 20년 만에 광고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다.
 
최근 이선희는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의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우먼솔루션 단독모델로 TV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선희는 그동안 광고CM송을 부른 적은 있지만, 모델로 직접 나선 것은 1994년 LG생활건강(당시 럭키)의 아기기저귀 젬제미 제품 광고 이후 20여년 만이다.
 
이선희는 20년만의 광고 출연 이유로 “많은 분이 저에게 동안이다, 나이를 잊고 산다라는 말을 하는데 변함없는 모습과 목소리를 유지하기 위해 평소 꾸준히 건강관리를 한다”며 “중년 여성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개인적으로도 관심이 높고 많이 알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선희는 이번 광고에서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모습과 함께 한결 같은 아름다움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이선희가 가지고 있는 늘 젊고 건강한 에너지가 제품의 컨셉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천호식품은 이선희와 함께 가족을 챙기느라 정작 본인은 맨 뒤에 돌아보는 우리 시대 중년 여성들에게 젊음과 에너지를 되찾아주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 천호식품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