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송중기와 함께 한 2016년 가을·겨울 화보 공개

입력 : 2016-08-22 15:59:45 수정 : 2016-08-23 10:51:1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국내 SPA 브랜드 ㈜신성통상의 탑텐(TOPTEN)이 배우 송중기(사진)와 함께한 2016년 가을·겨울(FW)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탑텐에 따르면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이후 영화 '군함도' 촬영으로 누구보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송중기는 이번 탑텐 화보에서 항공점퍼와 블랙진, 빈티지 청바지에 카멜 코트 등 그가 평소에도 즐겨 입는 아이템으로 일상 그대로의 모습을 담았다.

실제로 송중기는 의외의 수수하고 캐주얼한 모습이 포착되며 온라인상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일상 파파라치나 공항패션에서는 그가 광고모델로 있는 탑텐의 제품을 착용하며 의리 또한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이번 탑텐의 FW 화보는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송중기의 실제 스타일 디렉터 채한석이 참여해 환상의 호흡을 이뤘다"며 "빈티지한 느낌의 소품과 뉴욕 브루클린을 연상케 하는 로케이션으로 가을 남자로 분한 송중기의 모습을 감성적인 무드로 한층 더 잘 표현했다"고 전했다.

탑텐의 송중기 화보는 탑텐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새로운 여자모델 모델 '아이린'의 가을, 겨울 화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