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폭염이 이어지면서 오프라인 장보기 대신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육아용품을 구입하려는 엄지맘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G9가 ‘기적맘 프로젝트’를 마련하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차례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큐레이션 쇼핑몰 G9는 ‘기적맘 프로젝트’ 첫번째 행사로 오는 31일까지 기저귀, 분유 등 필수 육아용품을 대상으로 사용 금액에 제한이 없는 ‘20% 기적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최소 구매금액이나 최대 할인금액에 제한없이 판매가격에서 무조건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20% 기적의 할인쿠폰’은 ID당 일 3회까지 다운가능하며, 발급당일 사용하면 된다.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기저귀, 분유, 물티슈, 이유식 등 ‘기적의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육아용품 중 일부 상품에 구매금액의 5%를 자동적립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5% 캐시백은 별도 신청 없이도 상품페이지에 표시된 캐시백 적립일에 G9캐시로 자동 적립된다. 캐시백 대상 상품은 상품명 하단에 ‘5% 캐시백’이라고 표시를 해 쉽게 구분할 수 있다.
여기에 육아용품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을 고려해 2개 이상 상품 구매 시 총 금액의 3%를 즉시 할인해 준다.
G9 관계자는 “최근 한달간 G9의 기저귀/분유 판매량이 전년 대비 80% 상승하는 등 무더위에 부피가 크고 무거운 육아 필수품을 온라인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G9 기적맘 프로젝트는 최소 구매금액, 최대 할인금액의 제한이 없는 파격 할인과 캐시백, 복수구매 할인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사진= G9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