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코엑스몰이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주말을 맞아 비트박스, 국악,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코엑스몰 주요 광장에서 상시적으로 진행되는 문화공연의 일환으로, 주말 공연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주말에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을 피해 코엑스몰을 찾은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평일 대비 한층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국내 인디밴드들의 공연과 함께 국악, 비트박스, 팝 공연 등이 준비돼 있으며, 무료 캐리커쳐 이벤트도 실시한다.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라이브플라자에서는 지난해 디지털 싱글을 내고 활동 중인 어쿠스틱 감성듀오 ‘메리플레인’을 비롯해, ‘혀누’의 비트박스 공연, ‘팀.투블라썸’의 국악 공연 등이 펼쳐진다.
저녁 6시와 7시에는 쇼핑몰 내 탑텐 매장 앞에서 인디밴드 ‘가로(GARO)’와 ‘어바웃잇(About it)’의 어쿠스틱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일요일에도 같은 시간 라이브플라자에서 어쿠스틱 밴드 ‘아웃오브캠퍼스’와 ‘넵8(Nep8)’의 공연이 진행되며, 싱어송라이터 ‘제인제이’의 포크송 공연도 볼 수 있다.
저녁에는 밴드 ‘필스송’과 팝 듀오 ‘헬로멜로’의 버스킹이 이어진다. 이와 함께 주말 오후 3시부터 아디다스 매장 옆에서 ‘토리 캐리커쳐’를 열어 방문객에게 무료로 캐리커쳐를 그려준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시원한 곳을 찾아 코엑스몰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버스킹 공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코엑스몰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