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이하 ‘컴프매 LIVE’)’에 듀얼 팀덱 효과가 업데이트 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듀얼 팀덱(Dual Team Deck)’ 효과는 연도나 팀이 다른 선수로 덱을 구성해도 팀 전체 선수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팀덱 효과가 발동되는 기능이다.
기존에는 강력한 팀을 만들기 위해 단일 구단의 단일 연도 선수로 팀을 구성했다면, ‘듀얼 팀덱’ 효과가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같은 팀이지만 다른 시즌에 활동한 선수를 조합하거나, 두 개 연도에 활동한 다양한 팀 출신 선수로 덱을 구성하더라도 팀덱 효과가 발현돼 나만의 막강한 구단을 보유할 수 있다.
이로써 유저들은 더욱 자유롭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구단을 만들 수 있으며, 한층 더 다양한 팀 조합으로 덱 구성의 재미를 끌어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프매 LIVE’에는 유저들이 수집한 선수 카드를 모을 수 있도록 각 시즌 구단별 선수의 도감이 추가된다.
아 밖에 감독실에 전력분석원 보고가 추가, 리그 플레이 진행 시, 리그 핫 플레이어를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컴프매 LIVE’의 모델인 걸그룹 여자친구의 가을 시즌을 겨냥한 추계 스쿨룩 이미지도 추가됐다.
사진=컴투스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