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휘인VS문별&화사…유닛 대결 승자는

입력 : 2016-08-31 09:42:1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2년 만에 첫 유닛을 공개하고 맞대결을 예고했다.
 
마마무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닛 앨범 '엔젤, 답답'(Angel, DAB DAB)을 발표한다.
 
이번 유닛 앨범에는 보컬라인 솔라&휘인의 '엔젤'(Angel)과 래퍼라인 문별&화사의 '답답'(DAB DAB) 2곡이 수록됐다.
 
솔라&휘인의 '엔젤'은 마마무의 최초 8분의 6박자 발라드 곡이다. 팬들이 솔라와 휘인 커플에게 붙여준 '에인졀라인'이라는 이름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
 
제목에서 느껴지는 느낌과는 달리 날 사랑하지 않는 연인에 대한 아프고 솔직한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절제된 감정 안에서 솔라와 휘인의 절묘한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문별&화사의 '답답'은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우물쭈물 거리는 남자에게 '답답하게 굴지 말라며 짐승같이 날 안아줘'라고 말하는 짓궂고 위트 있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스윙 힙합 곡이다.
 
마마무의 유닛 앨범은 지난 8월 13일~14일 열린 마마무 첫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곡으로, 공연 이후 음원 발매를 간절히 바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발매를 결정했다.
 
발라드와 힙합, 각각 다른 매력을 앞세워 돌아온 마마무. 데뷔 후 첫 유닛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마무는 이날 정오 유닛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RBW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