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경규, 복수 위해 한혜진 나서… "어벤져스 출동이오!"

입력 : 2016-09-18 15:45:05 수정 : 2016-09-19 11:30:2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SBS 제공

개그맨 이경규의 복수를 위해 배우 한혜진이 나선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배우 한혜진이 출연한다. 지난 6월 방송된 '런닝맨 VS 예능 어벤져스'편에서 런닝맨 멤버들에게 패배했던 이경규가 복수를 위해 김동현, 성훈, 문희준, 윤형빈, 샤이니 키 그리고 한혜진과 함께 런닝맨을 다시 찾았다.

앞서 한혜진은 이경규와 함께 SBS '힐링캠프'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날 한혜진은 '힐링캠프'를 재현한 '킬링캠프'특집에서 이경규와 여전한 찰떡호흡을 과시했다.

한혜진은 앙케이트 퀴즈 대결에서 쉴 새 없이 부저를 눌러 "정답!"을 외치며 승부욕을 드러내기도 했다.

다른 멤버들도 복수를 위해 승부욕을 드러냈다. 문희준은 육감대결 '후각'에서 전복 냄새를 맡고 "48평의 부산 아파트 냄새가 난다"는 독특한 비유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미각'으로 도전한 성훈은 열의에 찬 모습을 보이며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물건이 혀에 닿자 발악하기도 했다는 후문. 또한 샤이니 키는 복불복 이름표 떼기에서 놀라운 추리력을 보이며 어벤져스 브레인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한편 이경규의 복수혈전을 그린 '런닝맨'은 18일 오후 6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